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구입한 것] 디스커버리 운동화 브릭 270mm 사이즈

by 아디오스푸 2020.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 돈 주고 구입한 지 얼마 안된 디스커버리 운동화 브릭 270mm 사이즈를 소개해 드립니다.

 

저는 그전까지는 나이키, 아이다스, 뉴발란스 등등 이런 브랜드 운동화만 신어보았었는데요.

 

여자친구가 디스커버리 브랜드를 짱짱 추천해주기에 한 번 구입해보았습니다.

 

 

디스커버리 문구가 쾅쾅 박힌 종이백에 신발상자가 곱게 들어있습니다.

 

그 안에 파란상자가 나 270mm 운동화야 하고 광고하고 있네요.

 

파란상자를 열면 운동화가 곱게 놓여져 있습니다. 아주 이쁩니다~~!

 

먼저 택 한번 보고 가겠습니다.

 

디스커버리 운동화 브릭 270mm

 

가죽제품이고 색은 화이트 입니다. 가격은 109,000 이네요.

 

이 운동화 모델의 사이즈는 230mm 부터 280mm 까지 10mm 단위로 있고, 235mm 와 245mm 는 또 따로 있습니다.

 

그 외 신발 취급 주의사항과 피해보상에 대해 나와 있으니, 신발 관리하는데 신경을 쓰시는 분들은 꼼꼼하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새 신발 답게 신발안에 모양을 유지시켜주는 물건? 들어있구요.

 

 

신발 안 쪽에는 취급시 주의사항이 적혀있네요~

 

- 본 제품은 소재 특성상 물빠짐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밝은색 양말 착용을 삼가해 주시고 물세탁을 금하여 주십시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운동화를 여러 각도에서 찍어본 모습입니다.

 

 

 

굽이 꽤 높습니다. 키높이 깔창을 낀 듯한 효과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략 3~4cm 는 족히 되어보입니다. 키높이 깔창이 필요없겠네요. 오히려 끼면 붕뜬 느낌이 날 것만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착용감은 아주 좋습니다. 폭신폭신하게 발도 편안해지네요.

 

그리고 제가 발 볼이 넓어서 보통 다른 운동화들은 275mm 찾아 신는데요.

 

디스커버리 브릭 은 270mm 사이즈이어도 큰 불편함 없이 신을 수 있었습니다.

 

발이 편안하구요. 그리고 운동화가 이쁩니다. 하얀색 운동화가 때가 잘타는 단점이 있다곤 해도 역시 하얀색이 진리인 듯합니다. 정말 이뻐요!

 

착샷이 조금 이상하게 나온 것 같습니다 ㅠㅠ

 

청바지와 함께 코디했는데요. 청바지와 잘 어울립니다 ㅎㅎ 그 외에도 다른 캐쥬얼한 의상과 조합하여 가볍게 신을 수 있을 것 같구요.

 

개인적인 판단으로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이쁜 신발인 것 같습니다!

 

신발은 직접 신어보고 사는 것이 가장 최선이지만, 여유가 안 된다면 사이즈는 평소 신는 사이즈로 주문한다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구입은 디스커버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정가에 구입했습니다.

 

할인이 들어가지 않아 슬펐지만, 신어보니 일단 그런 슬픈 생각은 싹 사라졌습니다.

 

이상 디스커버리 운동화 브릭 구입 및 개봉기였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좋은 구입제품을 가지고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