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대전 만년동 뷔페 맛집] 대전 베스타 뷔페 - 덤으로 가격 및 할인 정보

by 아디오스푸 2020.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다녀온 대전 베스타 뷔페 근황을 알려드립니다.

 

대전에서 가장 유명한 뷔페입니다. 저도 뷔페를 좋아해서 대전 이곳저곳 다녀봤는데 베스타가 가장 기억에 남더라구요.

 

물론 다른 뷔페가 별로였다는 소리는 아닙니다. ㅎㅎ 

 

주소 : 대전 서구 만년로 70 (만년동 339) 베스타 뷔페

전화번호 : 042-487-3366

주차장 : 건물 주차장 통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완전 많으니 걱정마세요!

영업시간 ↓↓↓↓↓↓↓

 

가격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영업시간 과 가격을 잘 보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대전 베스타 뷔페 공식홈페이지 

 

 

대전 베스타 뷔페 방문 계획이 있다면!

 

꼭! 예약을 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전화 한 번 하는 거 어렵지 않잖아요!

 

방문자가 많은 뷔페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 기다리는 불상사가 없습니다!

 

제가 갈때는 미리 예약을 했습니다. 저녁 7시에 예약을 했는데 조금 늦어져 다시 전화를 해서 조금 늦어진다고 이야기를 하니 알겠다고 하더라구요. 예약시간에 딱 맞춰 못가더라도 예약은 꼭 해놓으시길 바랍니다.

 

현재 베스타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속적인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입장 시 발열체크로 체온이 37.5도 이상인 경우 입장이 제한되니 위생과 안전은 믿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2명이서 가서 먹었습니다. 음식을 첫번째로 퍼다오니 랍스타 쿠폰이 한장 놓여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랍스타를 가지러 갔습니다.

 

쿠폰을 주고 기다리면 이렇게 랍스타를 접시에 담아주는데요. 소스랑 레몬은 취향껏 퍼오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본격적인 식사시간!

 

여기 베스타 뷔페 는 초밥이 참 눈에 잘 들어오드라구요.

 

먹음직 스러워서 자꾸 퍼왔습니다. 맨 오른쪽에 있는건 치즈볼과 치즈, 체리 구성의 애피타이저 인데요. 치즈볼은 완전 취향저격이었습니다 ㅎㅎ

 

 

 

치즈볼만 세 접시 먹은 것 같네요ㅎㅎㅎ

 

맨 오른쪽은 립아이 스테이크 입니다. 스테이크는 구어져서 올려져 있는 접시를 가져와도 되구요.

 

구운게 다 떨어진 경우 요리사 분께 이야기 하면 바로 구워 주십니다.

 

립아이 말고도 2가지 종류가 더 있으니 취향껏 고르시면 됩니다.

 

 

먹을 것, 마실 것 천지입니다. 하나하나 먹으면 진짜 배가 터져버릴 것 같을 정도로 음식 종류가 많았습니다.

 

이번에 가서 먹어보지 못 한 것도 많았어요.

 

초밥은 초밥전문점 못지않게 먹음직 스럽습니다. 밥양은 적당하고 생선살은 푸짐하고 좋아요!

 

가다랑어 회도 참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베스타 짜장면은 일품인 것 같습니다. 뭐랄까 쫀득쫀득한 맛이 난다고 해야하나. 짜장면만 배터지게 먹어도 본전은 하겠다 라는 생각을 할 정도였습니다.

 

뷔페에도 수제버거가? 배가 불러 차마 먹어보진 못했다.

 

 

마감시간이 다가와서 그런지 셋팅되어 있는 디저트의 양은 많지 않았어요.

 

하지만 얼마 남지 않으면 대기 중인 직원분들이 바로바로 채워주시니 음식이 떨어질 걱정은 붙을어 매셔도 됩니다.

 

팥빙수에 떡, 타르트, 케이크, 푸딩 없는 게 없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입구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직접 퍼먹는게 아니고 직원분께 이야기하면 퍼줍니다. ㅎㅎ

 

 

대전 베스타 뷔페 에는 안쪽에 키즈존도 있는데요.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뷔페에 필수적인 키즈존 같습니다.

 

음식 퍼담으로 사람들이 많은 곳에 아이들이 뛰어놀 수는 없으니까요. 어린아이가 있더라도 걱정일랑 접어두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게다가 안쪽에 이렇게 유모차도 있습니다. 아기와 같이 오시는 분들도 유모차를 11층 까지 가져올 수고는 덜어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포토존은 아이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그런 공간이네요ㅎㅎ

 

베스타에는 카페도 있습니다.

 

식사를 다 한 후에 테이크아웃을 해서 가지고 나갈 수 있는데요. 이용손님은 무료이니 다 먹고 나가실 때 잊지말고 커피 한 잔씩 손에 들고 나가세요!

 

그리고 입출구 쪽과 계산대 앞에는 주차증이 있습니다. 차를 가져가시는 분들께서는 꼭 3시간 무료 주차증 챙겨주시고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입출구 바로 앞에 엘레베이터 2대가 있습니다. 한 대는 홀수 층 한 대는 짝수 층을 운행하는데요.

 

잘 안 보이실수도 있는데 우측에 쪽문이 하나 있습니다. 그쪽으로 나가면 전층을 운행하는 엘레베이터 한 대가 있습니다.

 

보통 사람들이 잘 모르더라구요!

 

혼잡할 때는 몰래 쪽문으로 나와서 널널한 엘레베이터 타고 내려가세요 ㅎㅎ

 

아참! 그리고 코로나19로 인해 긴급재난지원금이 전국민에게 지급되었죠?

 

베스타에서는 긴급재난지원금이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재난지원금이 남은 분들께서는 재난지원금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할인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베스타가 대전 최고 뷔페 이다 보니 할인 이벤트가 잘 없는 듯 한데요.

 

그래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몇 있습니다.

 

1. 상품권 판매처에서 1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2. 네X버 에서 예약으로 1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및 구매

 

3. 위X프, 티X 등 소셜커머스 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권 구매

 

4. 중X나라 및 당X마X 등에서 12~15%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권 구매

 

이렇게 4가지 입니다.

 

저는 중X나라 에서 15% 할인된 가격에 상품권 구입 후 사용했습니다.

 

급하게 사용해야 한다면 1번이나 2번 방법을

 

시간에 여유가 있다면 3번이나 4번을 추천드립니다.

 

대전에서 맛있는 베스타뷔페 가격 및 할인 정보였습니다.

 

베스타에서 맛점, 맛저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