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 천안 엔타스시 - 특별한 맛 메뉴 (회식 맛집)

by 아디오스푸 2020.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 엔타스시 소개해드립니다.

 

서울에 다녀오면서 들린 천안 스시집인데요. 갑자기 들른 스시집이지만, 굉장히 맛있었고, 배부르게 먹었던 그런 스시집입니다.

 

 

 

엔타스시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5로 176 1층 (불당동 1534)

전화번호 : 041-414-221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천안시청 근처에 있구요. 천안 IC 랑도 가까운 편입니다. 대략 10분 남짓 달리면 도착했었던 것 같아요.

 

 

 

저녁 7시에 도착해서 보이는 엔타스시의 전경입니다. 굉장히 깔끔한 전경입니다 ㅎㅎ

 

입구는 큰 도로가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주차장도 있으며 음식점 근처에 공터 주차장도 있으니 걱정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건물주차장은 계산 때 무료주차권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건물주차장과 공터주차장

 

 

처음 입구에 들어섰을 때 깔끔한 대기실과 커피머신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자리에는 물티슈와 컵, 젓가락 등이 단정하게 셋팅되어 있어요. 옆에는 티슈와 생강, 간장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출벨도 있어요!

 

 

천안 엔타스시 홀도 있지만 룸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4개의 룸에 6~8명이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모임하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거기에 여닫을 수 있는 문이 있어 4개의 룸을 합치는 것도 가능해 보였어요. 회식장소로 딱 좋아요.

 

홀에는 2인테이블 4개 4인테이블 7개 정도 준비되어 있어, 친구, 연인과 와도 부족함이 없어 보였구요.

 

게다가 유아용 의자테이블이 있어 아기가 있는 가족들이 와도 좋습니다.

 

 

 

 

 

메뉴판은 잘 보이게 크게 보세요~~

 

메뉴 구성은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다양한 모둠 세트 메뉴와 단품 세트 메뉴, 그리고 초밥도 추가로 단품으로 주문할 수 있구요. 회나, 돈차크, 덮밥류도 메뉴에 있어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었습니다.

 

저는 여자친구랑 갔는데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가 특 모둠초밥 을 각각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 하고 난 후 세팅되는 테이블.

 

하나 같이 다 제 입맛에 맞아 맛이 있었습니다. ㅎㅎ

 

특히 소바는 너무나도 시원해서 나중에 다시 오게되면 소바메뉴를 따로 먹어볼까 생각이 들었어요.

 

먼저 나온 음식들과 전투를 한창 하고 있노라면, 초밥들이 세팅됩니다.

 

 

위쪽엔 벌써 전투의 흔적들이 고스란히 보여지네요 ㅎㅎ

 

밥위에 올려진 생선살이 크기도 크기이지만 두툼합니다. 초밥 먹는 맛이 나요 ㅎㅎ

 

그리고 여기 엔타스시 특징은 김치광어초밥입니다. 바로 초밥위에 김치를 포개어 같이 먹는 건데요.

 

 

 

바로 이렇게 먹는 것입니다. 김치가 맛이 들어 아삭아삭하고 맛있어서 그런지 이렇게 해서 먹어도 꿀맛이네요. ㅎㅎ

 

테이블 위에는 스시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가이드가 글로 적혀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밥이 부서지지 않도록 생강에 간장을 묻혀 생선살에 발라서 먹는 방법이더라구요.

 

이런 방법은 한 번씩 해보는게 예의죠~~

 

가이드대로 한 번 맛있게 먹어주고~ 그러다보니 어느새 접시는 싹싹 비워져 있네요ㅎㅎ

 

맛잇게 먹은 전투의 흔적

배부르게 맛있게 잘 먹고 아쉬움을 뒤로 한 채 일어납니다.

 

나갈 때 건물주차장에 주차를 하신 분들은 주차권 챙기는 것 잊지 마시구요.

 

천안시청에 볼일이 있는 분들은 한 번 쯤 들러서 먹어볼만한 그런 맛집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내 돈 내고 먹은 엔타스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